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예,적금 일지/2018

제2금융권 예금가입/SB톡톡으로 고금리 예금 가입/비대면계좌 개설

 

 

안녕하세요! 스크립트 김작가 입니다. 오늘은 고금리로 가입 가능한 저축은행 예금가입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이유는 딱 하나, 높은 이율때문이겠죠? 1인당 5000만원 한도내에서 예금자보호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1,000만원을 목표액으로 잡고, 1,000만원을 모으자 마자 저축은행에 가입했답니다.

가입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go~go!

 

먼저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sb저축은행 (파란색)을 다운받으셔야 비대면으로 가입하실 수 있어요.

저 어플을 클릭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계좌개설(노란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화면을 클릭하면 이렇게 금리순/거리순/시도별 순/ 가나다 순으로 저축은행이 분리되는데요.

저는  높은 금리를 원하는 만큼 금리순으로 클릭해서 가장 높은 금리를 주는 금화저축은행 예금에 가입했어요.

지금 화면은 최신화면이에요. 제가 가입했을때보다 금리를 0.5% 더주고 있네요..ㅎ

 

 

계좌개설 버튼을 누르시고,  어플이 입력하라는 데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 주의하실점은, 이건 비대면계좌 개설이지 은행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한 것이 아니라는 점이에요.

 만기시 이자를 받거나 중도해지하려면 또 다른어플을 가입하셔야 되요.

똑같은 sb톡톡 어플인데, 이 어플은 녹색입니다. 유념하세요!

 

해당 어플에 가입하시고, 가입한 저축은행에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시면 모든 준비가 끝난거예요.

만기시까지 기다리면 될뿐!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고,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으니까 사회초년생분들, 혹은 예,적금으로 돈을 모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금리는 매달변동되니까 찾아보시고 가입하세요! 그럼 모두 성투하세요 !